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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PC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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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77G 오토 모벨 Millimeter Wave Radar PCB
    77G 오토 모벨 Millimeter Wave Radar PCB

    모델 :77G Automobile Millimeter Wave Radar PCB

    원자재:Rogers RO4835+S1000-2

    DK : 3.48

    층수: 6Layers

    완성두께:1.2MM

    동박두께  :0.5OZ/1OZ

    컬러  : Green/White

    Min Trace/Space : 4mil/4mil

    표면처리:Immersion Gold

    Through hole treatment : lnk Plug

    응용 :77G Automobile Millimeter Wave Radar PCB

    Product details Technical specification

    밀리미터 레이더는 오토매틱을 구동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77GHz 이상의 주파수를 가진 전자 설비와 회로에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회로 재료를 포함한 다양한 부품이 필요하다.예를 들어 ADAS 응용에서 24,77(또는 79)GHz 마이크로파와 밀리미터파 신호 전송선의 설계를 지원하여 손실을 최소화하고 넓은 작업 온도 범위내에서 일치된 중복성을 제공해야 한다.다행히도 로저스가 제공한 이 회로 재료는 마이크로파에서 고주파 밀리미터 파단까지의 ADAS 응용에 필요한 동일한 성능을 가지고 있다.


    millimeter wave radar circuit

    millimeter wave radar circuit

    차량용 레이더 시스템은 차량용 ADAS 시스템의 전자 감지 보호의 일부로서 다른 기술과 결합하여 사용할 것이다.레이더 시스템은 무선 전파 형식으로 전자(EM) 신호를 발사하고 목표(예를 들어 보통 여러 목표의 다른 차량)로부터 무선 전파 반사 신호를 받는다.레이더 시스템은 이 반사 신호에서 목표물의 위치, 거리, 상대 속도와 레이더 산란 단면(RCS) 등의 정보를 추출할 수 있다.거리(R)는 광속(c)과 신호에 필요한 왕복 시간(τ)에 따라 무선 전파가 레이더 에너지원(레이더 송신기)에서 표적으로 전파된 뒤 레이더 에너지원으로 되돌아오는 시간이다.차량용 레이더 시스템에서 레이더 신호의 생성과 수신은 PCB 안테나로 이루어진다.R의 값은 간단한 수학 공식을 통해 광속과 레이더 신호원에서 목표와 레이더 원본으로 되돌아오는 왕복 전송 시간의 곱셈을 2:R=Cτ/2로 나눌 수 있다.

    Autopilot system

    As part of ADAS active safety, the vehicle is equipped with a variety of sensors, including cameras, lidar and radar systems


    현재 각종 레이더는 ADAS 응용의 일부로 사용되고 있다.FMCW 신호는 다목적 속도, 거리와 각도 측정에서의 유효성으로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있다.자동차 레이더는 때때로 좁은 대역 Nb와 초광대역 UWB로 설계되고 작업 주파수는 24GHz이다.24㎓ 좁은 대역 차량용 레이더의 주파수 범위는 24.05∼24.25㎓인데 24㎓ UWB 레이더의 총 대역폭은 21.65㎓∼26.65㎓인 5㎓다.좁은 대역 24GHz 차량 적재 레이더 시스템은 효과적인 단거리 교통 목표 검측을 제공할 수 있고 맹점 검측 등 간단한 기능에 사용할 수 있다.초고속 광대역 차량 탑재 레이더 시스템은 ACC(Adaptive Cruise Control), 전방향 충돌 경고(FCW) 및 AEB(Automated Environment Criting) 등의 거리 해상도 기능에 이미 적용되었다.


    그러나 전 세계 이동통신 응용 프로그램이'낮은'주파수의 스펙트럼(24GHz 부속품 포함)을 계속 소모함에 따라 차량 레이더 시스템의 주파수는 더욱 높아지고 사용 가능한 파장이 비교적 짧은 밀리미터파 스펙트럼은 각각 77GHz와 79GHz가 선택되었다.실제로 일본에서는 24㎓ UWB 차량용 레이더 기술이 더 이상 사용되지 않고 있다.ETSI와 FCC가 각각 제정한 시간표에 따르면 유럽과 미국에서 점차 도태되고 더 높은 주파수의 좁은 대역 77GHz와 초광대역 79ghz 차량 레이더 시스템으로 대체될 것이다.77GHz와 79GHz 레이더는 어떤 형태의 자율주행 기능 모듈로 사용될 것이다.


    레이더는 미래 오토매틱 엔진의 전자 기술 중의 하나일 뿐이다.오토매틱 차량은 반드시 서로 다른 유형의 센서로 둘러싸여 환경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수집하여 차량과 승객(그중 한 명이 운전자로 간주될 수 있음)의 안전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자율주행차량은 센서 융합이라는 정보 처리에 의존해 다양한 센서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동시통역해 사용 가능한 정보로 바꿔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 체험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자전거, 오토매틱 차량 등 외곽 환경에 필요한 데이터를 정확하게 수집하기 위해 많은 소형 다층 인쇄 회로판 안테나와 다른 센서 회로는 안정적인 저손실 회로 재료, 예를 들어 로제스 로3000을 사용해야 한다.ro4000과 카파 감마 4385층 압판은 주파수에서 밀리미터파 주파수까지 회로에 필요한 성능과 안정성을 가지고 있다.


    회로의 사이즈는 주파수가 증가함에 따라 줄어든다. 특히 77GHz와 79GHz에서는 이런 신호의 파장이 매우 작기 때문이다.이 주파수에서 작업하는 모든 유형의 회로 전송선은 마이크로밴드선, 밴드선과 공면파도(CPW) 회로를 포함하는데 회로의 사이즈가 매우 작기 때문에 재료의 일치성과 예측성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예를 들어 로3003가마와 로4830가마층 프레스 등이다.고주파 회로 재료, 예를 들어 로제스 로3003층 압판은 서로 다른 회로와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에서 특히 일치하고 특히 좋은 DK 성능을 가지며 밀리미터파 주파수에 필요한 저손실인수(DF) 또는 손실(그림5)을 가지고 있다.Ro4830 열경화성 층 프레스는 가격이 민감한 밀리미터파 응용에 매우 적합하다.또한 기존 PTFE 베이스 패널의 안정적인 저비용 대안이기도 합니다.ro4830층 압판의 77GHz 아래의 개전 상수는 3.2이다.로플로?역방향 동박 기술은 로4830층 압판이 77GHz에서 삽입 손실을 최적화하는데 도움이 되고 삽입 손실치는 인치당 2.2db이다.


    로3000과 로4000 회로 재료의 우수한 기계와 전기 성능 수준은 로4400 가마와 비견할 만하다. 키 합성 재료와 결합하여 성능이 매우 좋고 79GHz에서 저손실 회로 특성을 가지고 있다.이러한 관건적인 회로 재료는 중복되고 신뢰할 수 있는 전기 성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센서가 오토매틱 차량의 차량 적재 프로세서에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가져와 차량의 안전 운전을 확보할 수 있게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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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e will respond very quick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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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K : 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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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컬러  : Green/White

    Min Trace/Space : 4mil/4m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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